해본것들

시원한 나시티를 입기위해 한방다이어트로 관리를 하게 되었는데

유늉뉴윤 2024. 7. 11. 11:57

 

 

1. 나시티가 작아져서 다이어트 결심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나시티가 작아져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 이야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여름이 다가오는데, 예전처럼 나시티가 편하게 안 맞아서 너무 속상하더라고요...

2. 다이어트 결심의 계기
친구들이랑 바닷가 놀러 가기로 했는데, 예전 나시티 입어보니... 어머나 세상에!!! 배가 삐져나오는 거 있죠? 진짜 너무 충격받아서 바로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3. 식단 조절의 시작
다이어트를 결심한 후, 첫 번째로 시작한 건 식단 조절이에요. 밥 양을 반으로 줄이고, 야채랑 단백질 위주로 먹기 시작했죠. 저녁엔 가볍게 샐러드로 때우고요.

4. 운동 병행하기
식단 조절만으로는 부족하다는 생각에 운동도 시작했어요. 유산소 운동이랑 근력 운동을 병행했답니다. 매일 30분씩 빠르게 걷기, 그리고 주 3회 정도 홈트레이닝!

 

 



5. 한방다이어트 지방사약의 도입
식단과 운동을 시작하면서도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친구 추천으로 '지방사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반신반의했지만, 정말 큰 도움이 되었어요.

 



6. 한방다이어트 지방사약의 효과
지방사약을 복용하니 식욕이 줄어들고, 몸이 가벼워지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저녁에 야식 생각이 덜 나는 게 정말 좋더라고요. 과식도 막아주니 효과 짱!

 

 


7. 한방다이어트로 일주일 동안의 변화
일주일 동안 지방사약을 복용하며 식단 조절하고 운동한 결과, 벌써 2kg 정도 빠졌어요. 물론 다이어트는 꾸준히 해야 하지만, 이렇게 시작이 좋으니 힘이 나네요.

8. 슬럼프 극복
다이어트 중간에 슬럼프가 올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마다 저는 작은 목표를 세워서 극복했어요. 예를 들어, 오늘은 물 2리터 마시기, 내일은 1만 보 걷기 등...

 



9. 한방다이어트 지방사약 복용 팁
지방사약은 식사 30분 전에 먹는 게 좋아요. 물도 충분히 마셔야 하고요. 이렇게 하면 포만감이 더 오래가고, 식사량을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답니다.

10. 외식할 때 꿀팁
친구들이랑 외식할 때도 다이어트를 유지하는 게 중요해요. 메뉴 선택에 신경 쓰고, 먹기 전에 지방사약 꼭 챙겨 먹었답니다. 덕분에 과식하지 않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11. 다이어트와 멘탈 관리
다이어트는 몸만 힘든 게 아니라 멘탈도 중요하죠. 저는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명상이나 요가를 병행했어요. 마음이 안정되니 다이어트도 더 잘되더라고요.

12. 한방다이어트로 자연과한의원 방문기
한방다이어트를 더 잘 활용하기 위해 자연과한의원에 방문했어요. 상담을 통해 제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수 있었답니다.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좋았어요.


13. 다이어트 후 변화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두 달 만에 7kg을 감량했어요. 나시티도 다시 편하게 입을 수 있게 되었고, 자신감도 많이 생겼답니다. 주변 사람들도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칭찬해주니 기분 최고!

14. 유지를 위한 노력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유지가 중요하잖아요? 저는 식단 조절과 운동을 계속하고 있어요. 그리고 가끔 지방사약도 복용하며 몸매를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15. 자연과한의원 추천
다이어트를 고민하신다면, 자연과한의원에서 상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처럼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세요!

 

 

 

면목동, 중화동, 망우동, 신내동, 전농동, 휘경동, 이문동, 묵동, 송정동, 용답동, 중곡동, 용신동, 제기동, 답십리동, 장안동, 청량리동, 회기동, 길음동, 종암동, 월곡동, 장위동, 석관동,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갈매동, 동구동, 인창동, 교문동, 수택동, 아천동, 용두동, 상월곡동, 하월곡동

 

 

 

 

 

자연과한의원 상봉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2 · 블로그리뷰 167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