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것들

다이어트한약 후기 내돈내산 특징 장점 단점 부작용

유늉뉴윤 2023. 3. 22. 12:24

 

- 다이어트한약 왜 먹었냐(+먹게된 계기)
- 장점단점
- 부작용 살짝있었음

 

다이어트 하기 싫었는데 어쩔 수 없었음

 

- 다이어트한약 왜 먹었냐? -

 

저처럼 살 때문에 힘든 분들 주목 !

진짜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로 많이 검색을 

해보실거라 생각이드는데

저도 진짜 많이 검색을 정말 정말 

많이 해봤는데요?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한약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봤던거 같아요....

근데 업체들이 정말 많았는데

골라내기가 진짜 너무 힘들었다는 사실 -_- ㅋㅋㅋ

이것도 골라내기가 참 힘들었는데

그리고 왜 다들 온라인에서 예약을 해야만

오프라인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도

암튼 그래야한다니까 그래서 그렇게 해서 

한번씩 만나고 일단은 생각해보겠습니다 ~ 하고

그렇게 추리고 추린 곳이 바로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일단은 집이랑도 가깝기도 하고,

금액도 다른 곳에 비해서 괜찮은 것 같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음 나름 괜찮았다 괜찮아 그리고 저는

후기를 정말 많이 보는 사람이라서

후기가 정말 많아서 만조쿠스러웠음 만족~

 

 

일단은 제가 먹게 된 계기는 

 

바쁜 일과로 인해서 밤에 먹는 음식이

정말 나쁜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저는 그렇게 음식들을 먹고나면서

원래 몸무게는 50kg였는데

갑자기 70kg로 육박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되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이렇게 다이어트한약을 알아보게 된 것이랍니다

그래서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을 선택을하고,

선생님께서는 제 체질이랑 컨디션을 빠르게

파악을 하면서 그에 알맞는 한약재를 제공을

해주시면서 제 몸에 알맞는 방향으로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방사약은 특이하게도 알약으로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물이랑 먹으면

끝이라는 점 굿 ㅋ

그래서 물로 먹으면 끝나니까 

아주 편안하다는 점이 있었네요ㅎㅎ

 

그래서 첫날에는 별로 효과는 미미했어요

그래서 이주차 ~ 삼주차부터 효과가

살짝씩 효과를 볼 수 있었는데

그래서 그주에 1-2kg씩 빠졌고,

지금은 8키로가 빠져서

62kg정도 나가고 있어요.

빨리 50kg로 돌아가고 싶은데

언능 제가 열심히 빼는게 가장 먼저겠죠...

 

다이어트한약 장점단점 좀 적어볼게요

 

다이어트한약 장점이라고 하면은

일단 제 건강의 문제들을

꼼꼼하게 체크를 하면서

문제들을 교정을 해주기 때문에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지금 가지고 있는 비만같은

문제들을 해결을 해주려고

도움을 준다고 할까요?

 

그래서 감량에 목표를 두는 것이 아닌

본인이 가지고 있는 증상도 치료도 해주고

그리고 몸을 건강하게 도움을 준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다이어트한약의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게되면은

 

맞춤한약이라는 건 좋습니다

하지만 비용때문에 포기를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할 수 있겠네요ㅠ

그리고 한약이라고 해서

쓴맛이랑 쓴향 때문에

포기를 하는 분들이 많데요..!!

하지만 제가 먹고 있는 한약은

그런 점들이 없다는것..

그리고 저도 부작용이 살짝 있었다

 

저는 부작용이 없을 줄 알았는데,

부작용이 있더라고요.

불면증이랑 그리고 생리불순이 있어서

혹시나 다이어트한약 때문인가?

했는데 정말 그런거 같아서

한의원으로 찾아가서 이야기를 했더니

빠르게 처리를 해줘서 감사했답니다.

 

암튼 이렇게 변화가 있게 

도움을 주시니 너무 감사했고

힘들이지 않게 관리를 해서 그런지 몰라도

부담없이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었어요.

 

아래는 제가 다니는 곳 링크를 달아둘게요.

 

https://pf.kakao.com/_lxijxoM

 

자연과한의원 목동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 서는 자연과한의원 목동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