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것들

자연과한의원 상봉 다이어트한약 가격 부담이 편안하게 관리를 했어요

유늉뉴윤 2022. 11. 11. 15:15

 

 

체중계라니 체중계 이제는 당당하게 올라갈 수 있지!

 

 

요즘에 체중관리를 한다고 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관리를 시도를 했던 것 같아요.

사실 진짜 살빼는 게 별 것 아니라고 생각을 했는데

제가 이렇게 경험을 하니까 살 빼는게 진짜

힘든 일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이렇게 관리를 시작을 하면서 진짜

이것저것 관리를 하게 되니까 너무 힘들었는데요.

그래도 제 몸에 붙어있는 살들을 빼고 싶다는 생각 밖에 안들어서

그저 열심히 관리를 했지만 살이 진짜 안빠지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은 살이 빠질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많은 분들이 굶는 걸 많이 하시더라고요.

이게 진짜 돈이 많이 안들고 경제적이라고 생각을 해서

이 방법을 선택하고 관리를 시작을 했는데

진짜 이걸로 왜 제가 했는지 생각을 못했지만은

그래도 살은 빠지는 느낌은 들었지만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들어서 다른 분들한테

추천을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암튼 이렇게 해서 돈도 안들고 좋은 방법이고

많은 분들이 하는 방법이라서 했는데

저만 된통당한 느낌이었어요.

 

 

신용카드는 그저 할부개월을 늘러주는 이상한 카드

그래서 이렇게 이상한 방법으로

관리를 하면서 몸이 상할 때로 상해서

적절한 다이어트한약 가격에 대해서 좀

알아봤는데요. 근데 가격들이 천차 만별이라

어떤건 진짜 비싸고 어떤건제 기준에서

또 결제하기가 좀 애매해서

쉽게 결제하기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진짜 다이어트 하기가 힘들구나라고

생각을 하였는데요. 그래도 열심히 찾아보면은

제가 원하는 곳이 나타나지 않겠냐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도 제가 원하는 곳이 2-3군데가 나왔는데

거기가 지금 하고 있는 자연과한의원 상봉점에서

지금 관리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진짜 뭐랄까 여러군데를 가봤지만 지금 하고 있는 곳이

편안하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제가 고른 3군데 중에서 가장 먼저 할 일이

바로 방문을 해서 선생님과 이야기를 해보고

할지 안할지를 결정을 하는 것인데요.

저도 돈을 벌고 쓰는 입장이다보니까,

쉽게 결제를 할 수 없더라고요.

가장 첫번째는 저희집에서 약 1시간 정도 걸렸는데

선생님도 마음에 들었고 그리고 간호사분들도

친절하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이어트한약 가격이 조금 부담이 되어서 

나중에 뵙기로 했어요.

그리도 두번째 곳은 저희 집에서 4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나쁘지 않았지만은 다이어트한약 가격은

중간 정도여서 짠순이인 저에게 부담이 되었네요..

 

상봉점 아주 좋아~~~

 

그리고 마지막이었던 자연과한의원 상봉은

모두 다 제 마음에 충족이 되었는데요 .

사실 두번째랑 이곳이랑 마음에 들었는데

세번째 곳이 저희 집이랑 너무 가까워서

그리고 버스가 한번에 가기 때문에

선택을 하였지만... 암튼 제 선택에

틀린게 없기를 바라면서 관리를 시작을 했는데

 

진짜 꼼꼼하게 상담을 받아서 넘무 좋아요

가장 먼저 선생님과 함께 1:1 상담을 

시작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체질이 어떻고

어떠한 몸인지 그리고 왜 살이 쪘는지에 대해서

꼼꼼하게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진짜 이렇게 먹고 움직이지도 않고 하니까

정말 이런거 같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사실 지금 생각을 하니까 그런거 같아요.....

좀 선생님이 난감할만한큼 이야기를 한거 같아서

제가 좀 웃긴 것 같은데 암튼 그래도 

선생님한테 그간 궁금한 점들을 이야기 했는데요.

단식을 하게 되면은 수분이랑 근육에 있는 것들이

모조리 빠져나가서 어쩔 수 없다는 점이 있다고 했어요

그래서 힘을 잘 쓸 수 없다는 점이...

암튼 새로운 이야기를 들으면서 이렇게

관리를 하게 되었는데요.

 

내 몸에 딱맞는 한약이라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렇게 꼼꼼한 이야기를 나누고 나서

제 몸에 알맞는 한약을 처방을 해주셨는데요.

다이어트한약 가격도 저렴도 하고 그리고

부담없는 선에서 할 수 있겠다는 생각하에

일단은 딱 한달분을 처방을 받고 관리에

들어갔는데요. 사실은 이런 한약이

그냥 제 기가 너무 빨리고 힘들때만

먹는 건줄 알았는데,

이렇게 체중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신기했어요

암튼 이렇게 관리를 시작을 하면서

몸에 부담이 없다는 점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초반에는 큰 변화가 없었고

그리고 변화를 크게 못느끼다가,

갑자기 제 얼굴이 홀쭉해지는 것을 봤어요

그래서 이게 왠일이지? 하는 저의 모습을 봤는데

진짜 너무 놀랐다고 할 수 있었어요....

진짜 이게 다이어트가 맞구나? 하고 말이죠

편안하게 먹고 운동하고 식이요법하면 끝!

 

그리고 저는 그냥 다이어트한약 가격이 부담없고

저렴해서 구입을 했는 것 뿐인데

이렇게 효과를 볼 수 있는지 몰랐죠뭐

암튼 이렇게 관리를 하면서 변해가는

저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하면은 요요현상이 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본원에 가서

코칭프로그램을 받아서 요요현상에 있어서도

잘 조절을 받고 있다는 사실!

암튼 혼자보다는 이렇게 도움을 받으니까 좋은 거 같아요

 

암튼 조금씩 변해가는 저를 보니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다이어트한약 가격을 알아보고 

꼼꼼히 알아본 제가 너무 기특한거 같아요

이렇게 관리를 하니까 너무 기분이 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관리를 시도해보세요!

아래에는 상봉점 카카오채널 링크를 남겨볼게요.

 

 

 

 

자연과한의원 상봉점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상봉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