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것들

다이어트약 힘들이지 않고도 살이 쭉쭉 빠져요

유늉뉴윤 2023. 3. 6. 14:05

 

안녕 나는 돼지라고 해!

 

이제 3월의 첫주로 들어가고 있네요?

하지만 저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답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다이어트약을

정말 꼼꼬하게 알아봤는데

지금 먹어보는 다이어트약이

잘 맞는다고 생각을 하고 있어요.

 

요즘에도 열심히 관리를 하고 있느데

진짜 찐으로 관리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는데요.

사실 진짜 이걸로 관리를 하는게 맞나?

싶을 정도로 편안하게 관리를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란 고통의 시간을 감수해야지.......

 

암튼 이 다이어트약을 알기 전까지 

저에게는 고통과 힘듦의 시간을

보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암튼 다이어트가 이렇게나 힘들었나

싶을 정도로 암튼 정말정말

힘들게 관리를 하였는데요.

 

몸뚱아리가 이 방법으로는

맞지 않다고 하니까 관리방법을

바꾸라는 이야기를 하는 거겠죠

암튼 그래서 지금 먹고 있는

다이어트약을 먹으면서

점차 변하는 제 몸을 보고 있노라니

진짜 너무 행복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ㅎㅎ

지방사약이랑 같이 먹고 있는 수면킬~

 

지금은 사실 2-3일 차이긴 한데

시간이 진짜 빠르긴 하더라고요

아직은 조금만 먹긴 했는데

아직은 효과가 미미하긴 해요.

그리고 저한테 잘 맞고 

그리고 아직은 큰 불편함이 딱히 없어서

편안하게 잘 먹고 있답니다.

 

첫날에는 뭐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일단은 먹어보고 판단을 하자하고

지금까지 쭉 먹어보고 있었는데요

일단은 사람은 한달은 먹어봐야지만

판단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게 가장 옳은 방법이 아닐까해요 ㅠ

 

약도 얌얌 맛있게!

 

그리고 지금은 거의 3일차쯤 들어가고 있는데

살이 조금 빠지고 있는건가? 느낌을 받고 있지만

한의원에서는 다이어트약을 먹을 때는

이때 쯤에는 간헐적 단식기간이라고 해서

탄수화물들을 조금씩 줄이면서

먹는 것이 약을 먹으면서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진짜 열심히 제가 좋아하는 탄수화물들을

먹으면서 관리를 했지만 그래도

제가 원하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그래도 참을 수 있어야하는 것 아닌가 싶었습니다!

암튼 그래도 열심히 먹고 조절을 하니까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선생님 도움 짱짱맨~

 

이렇게 다이어트약을 먹으면서

선생님께서 도움을 주시니까 너무 좋았고

그리고 진짜 이렇게 관리를 하는 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간에 맛있는 음식도 먹어야해죠~~~

 

그리고 너무 약에만 의존을

하는 것이 아니라 꼭!

운동을 하면서 원하는 몸매를

얻는 것이 큰 관건이라고 이야기를 하셨는데,

그리고 매일매일 식이요법을 하면서

원하는 몸매를 얻는 것이 건강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많은 장점들을 얻을 수 있어서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

제가 많이 먹지 않았던 샐러드나

그리고 운동을 조금씩 하니까는

몸이 조금씩 가벼워짐을 느끼고 있답니다.

암튼 건강하게 관리를 하면서

원하는 몸매의 결과를 볼 수 있기에

지금은 인내심을 가지고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