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것들

다이어트 간식 이렇게도 먹어보는데

유늉뉴윤 2023. 5. 10. 15:25

 

 

적당히-먹기
간식도 적당히 먹어야합니다

- 요즘에 다이어트 간식 왜이렇게 잘 나와
- 이렇게 먹어도 되는 걸까
- 그래도 관리해야지
- 혹시 모르니까 선생님께 가보자
- 관리하면서 먹으니 맛있다

 

건강하게-먹는게-가장-좋아요
간식을 많이 먹으면 살이찌죠

 

- 요즘에 다이어트 간식 왜 이렇게 잘나와

 

체중관리를 위해서 다이어트 간식이라는 것을

알아보게 되었다.

이유는 입이 심심하면은 먹기 위함이랄까..?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고 대량까지는 아니고

그냥 내가 한달 안에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사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고!

그러다보니까 너무 많이 먹고 있는 나를 볼 수 있었다

이렇게 먹으면 살이 진짜 찌겠어? 생각을 할 수 있었는데

진짜 살이 쪘다 -_- ㅋㅋㅋㅋ

다이어트 간식들이 왜이렇게 잘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너무 맛있게 잘만들어서 진짜 진짜 맛있다...

다들 한번씩 사먹으라고 권유하고 싶은데

살이 찔 수 있으니 꼭 양은 조절 하시면서 드세요..

 

 

나를-위해서-이렇게-먹었지만은
진짜 이렇게 먹는게 가장 좋나요?

- 이렇게 먹어도 되는 걸까

 

다이어트 간식들을 또 사서 열심히 먹고 있는데

알고보니까 이걸 너무 많이 먹으면 살이 찐다고 카더라..

(먹고나서 운동은 필수)

그래서 관리를 하긴 했는데 너무 귀찮아서 중간에 

탈주를 하는 나를 볼 수 있었다 ㅜ

근데 다이어트 간식들이 맛있는게 너무 많다보니까

이게 중독이 되서 그런건지 몰라서 다른 것들도 한번씩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제 옆에 쌓여 있는 다이어트 간식들

이렇게 먹어도 되는 건지 궁금하더라구요

제가 항상 먹었던건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쥐포랑

그리고 건조과일 등.. 이렇게 먹었답니다

 

힘들이게-관리를-하지-마세요
그래도 나를 위해서 관리를 해야지요

- 그래도 관리해야지

 

저는 그래도 이렇게 도움되지 않는 다이어트 간식들을

먹지 않기 위해서 안간힘을 썼고

그나마 도움되는 것들을 먹기 위해서 정말많이 검색을 하게 되었답니다.

블루베리, 파프리카, 당근, 플레인요거트, 샐러드 

이런걸로 먹으려고 노력을 했죠!
그래도 맛있는 것들도 중간 중간마다 먹고 지내기도 했답니다

근데 이렇게 몸에 좋은 것만 먹으니까 입은 심심하더라구요

 

 

선생님께 가서 처방을 받았어요

- 혹시 모르니까 선생님한테 가보자

 

이렇게 나름 관리를 하면서 제가 열심히 조절을 한다고 생각을 했는데

그래도 혹시 몰라서 선생님께 가서 관리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우리가 아는 식욕억제제가 아닌 저는 한약으로 관리를 시작을 하기로 했는데

이게 다이어트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해서 예약하고 관리를 진행하기로 했어요

제가 지금 한달이상 먹어본 결과 식욕도 억제가 되고

쓸대 없이 뭘 먹지도 않고 그래서 아주 좋은 거 같아요

그래서 편안하게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거?

암튼 제 몸에 알맞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완전히-간편해요
관리를 하면서 먹으니까 좋은거 같아요

 

- 관리 하면서 먹으니 좋은 거 같아요

 

그래서 관리를 하면서 먹으니까 뭔가 안정되고 

편안해서 좋은 거 같아요 그래서 힘들지않아서 

걱정 되지도 않고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요요현상이 걱정되면 선생님한테 이야기 하면되서

좋은거 같아요!

암튼 이제는 여러분들도 건강하게 하면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