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본것들

수면다이어트 잠을 잘자야 살 빠져

유늉뉴윤 2023. 5. 11. 14:27

잠을-잘자야-살이-잘-빠지죠
잠을 잘자야 살이 잘 빠지는 거 알죠?

 

 

- 잠을 잘 못잔다
- 그래서 살이 쪘다
- 수면다이어트 도움받을 곳을 찾았다
- 살이 빠져서 기분이 좋다

 

잠이-보약-이에요
잠을 푹자야 살을 잘뺴죠

 

- 잠을 잘 못잔다

 

저는 예민에 초예민한 사람이라

조금만 시끄러워도 일어나는 사람이에요

그리고 낮잠을 자게 되면은 잠을 잘 이루지 못하는 사람이라

잠이 올 때까지 잠을 이뤄야하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이렇게 생활을 하다가

살이 찐 격이라고 할까요? 암튼 잠이 이렇게

중요한지도 몰랐습니다. 그냥 잠만 자면 되는지 알았죠.

그냥 어영부영자다가 이렇게 되서 살이 찌게 되니까

정말 제가 너무 하찮게 느껴지기 시작이 되더라구요

나는-건강하게-살을-뺴고-싶었는데
그래서 살이 찌게 되었다

 

 

- 그래서 살이 쪘다

그래서 잠을 잘 수 있게 이것저것 방법을 열심히 써봤어요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먹는 방법이던지, 그리고

운동을 빡세게 해서 몸을 피곤하게 하는 방법이던지

이렇게 하다보니까 몸은 건강해지지만 뭔가를 먹고

잠을 자니까 살이 조금씩 찌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제가 몸이 너무 예민한건지 혹은 그냥 잠을 많이 안자서 그런건지

암튼 살이 이렇게 찌니까 스트레스를 진짜 많이 받게 되었어요

이렇게 어떻게 해소를 하면은 어떻할까 많이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

수면다이어트를 하면 된다고 해서 진짜 수면다이어트를

검색을 하게 되었답니다!

근데 진짜 수면다이어트를 하는 곳이 있었는데

뭐 그냥 일반 약들이 있었는데 이게 진짜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체질에-알맞게-관리를-할-수-있음
이렇게 간편하게 살을 뺄 수 있다니 너무 좋다

 

 

그런데 제가 알아본 곳은 한의원이 었는데

무슨 캡슐로 되어 있어서 수면다이어트를

진짜 편안하게 할 수 있어서 이 방법으로

다이어트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았다고

하는 글들을 많이봐서 빠르게 예약을 하게되었답니다!

 

 

건강하고-알차게-할-수-있어서-좋음
이렇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음

- 수면다이어트 도움받을 곳을 찾았다

그래서 수면다이어트를 도움받을 곳을 찾게 되었는데

저희 집이랑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아주 좋았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저는 초진이라서 꼭 방문을 해서 제 체질도 알아서

관리를 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방문을 해서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정말 대기를 하고 있어서 조금은 많이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서 선생님이랑 이야기를 하면서 수면다이어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고 도움줄 수 있는 건 빠르게 해주셔서

암튼 많은 도움을 받게 되었답니다

알록달록 알약이랑 흰알들을 주셔서 편안하게

수면다이어트를 하라고 이야기를 하셨어요

 

편안하게-할-수-있는거-같으니까-좋은-듯
살이 빠지는거 같아서 좋다

 

- 살이 빠져서 기분이 좋다!

 

왜냐하면 수면다이어트를 하면은

자면서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쁘고 관리를 잘 할 수 없는 저 같은 경우에는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그래서 

이렇게 하니까 몸에 독소랑 노폐물들이 빠지면서

건강하게 관리를 잘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하니까 살이 점점 더 빠지니 아주 

기분이 좋았답니다.

여러분들도 수면다이어트를 이렇게 본인의

체질에 알맞게 관리를 하면서 원하는 방법으로

관리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해요

그리고 본인의 몸에 알맞게 하면서 

부담없이 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답니다!